지인에게 소개받은 선생님이 더 낫지 않을까? > 과외특장점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지원

SUPPORT

과외 특장점

지인에게 소개받은 선생님이 더 낫지 않을까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일인자과외
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0-07-17 15:05

본문

몇 년 전까지만 해도 과외교사라면 주변 아는 분들을 통해서 알음알음으로 소개받아 하는 과외가 전부였습니다.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과외교사의 경우라면 일단 신원이 확실할 것이라는 믿음과 그 과외교사가 성적을 올려주었다는 다른 학생의 사례를 통해 내 아이도 성적을 올려줄 것이라는 기대를 하게 됩니다.

우리 일인자과외 교사진분들은 지금까지 10년이 넘게 과외수업을 진행시켜 본 결과 잘 가르치는 선생님이라 하더라도 모든 학생을 다 잘 가르칠 수는 없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게 되었습니다.

기본적으로 학생의 성향과 선생님의 성향이 맞아야 좀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입니다. 또한 육상에서도 단거리 선수와 장거리 선수가 따로 있듯이 선생님들 역시 주로 자신있는 분야가 다 다른 것입니다. 성적대에 따라 학습에 중점이 되는 부분이 다르다 보니 선생님들 역시 자신들이 자신있게 가르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입니다.

선생님과 학생의 성향이 잘 맞아야하고, 상위권 학생에게는 상위권에 맞는 선생님이, 하위권에는 하위권에 맞는 선생님이 학생을 가르칠 때에 더욱 효과적인 결과가 나오는 것을 보면서, 과외선생님들은 방문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습수준을 진단하고 점검하기 시작했습니다.

그 이후부터는 학생의 학습수준, 학습습관, 학습성향을 철저히 분석하고, 학생들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교수법과 성향, 전문수업분야 등을 파악하여 학생과 가장 잘 맞는 선생님의 수업을 받게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입시에 대한 분석만 하던 것에서 나아가 학생과 교사를 분석하여 보다 효율적인 1:1 맞춤과외가 되도록 발전해 온 것입니다. 이러한 일인자과외 선생님들의 차별화된 노력이 최근에 와서는 대개의 전문과외모임들이 이 방식을 모방하여 학생에 대한 방문상담을 하는 형태를 갖게한 것입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일인자과외

대표자명 박 정 훈     Tel. 010-7616-6484     Mail. psb16@naver.com

copyright (c) ilinja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